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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피트니스월드의 트레이너강 입니다.

오늘은 꾸기 회원님이 트레이닝을 시작한지 4주차 되는 날입니다.!! 벌써 4주나 지났군요..^^*

금요일 인바디와 전체적인 테스트를 실시할려고 했으나 감기 때문에 운동을 불참-*

1

주, 4주 사진 비교-*







전체적인 테스트를 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다음주에 체지방, 근육량 기타 비교해서 올리겠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 뱃살이랑 팔이 많이 빠진거 같죠??

한달간 열심히 하셨습니다.^^*


한달간 운동은 어떻게 하였죠??
새벽에 유산소성 운동-* 주 2-3회 하셨습니다.

2주차가지 오전 오후로 나누어 오전에는 코어트레이닝, 서킷을 격일로 실시-*

오후는 근력운동을 진행-*

3주차 부터 오전 트레이닝은 화목(서킷 트레이닝) 화목오후트레이닝은 근력운동!!

월, 수, 금 요일은 코어트레이닝 이후 근력트레이닝-*


   1주차  4주차
 체중  79.2kg 76.5kg 

체중의 변화는 없지만 체지방이 많이 줄었을거 같습니다.

체력도 많이 좋아지셨구 웨이트 트레이닝시 힘도 많이 늘었더군요^^*


 

[[ Tell me about it ]]

4주 훈련의 고비가 온 걸까?

몸살 감기로 드러누워 이틀을 꼬박 내리 잠만 자버렸다앙.,,.

하루온종일 자고 밤에 일어나서 잠이 안올줄 알았는데, 왠 걸.. 또 잠이 쏟아지더라아앙..

병원 가서 주사도 맞고 약도 지어와서 부지런히 먹고, 기력보충해주기 위해서 닭백숙 한그릇도 먹고 왔다.

힘내서 기운 차리려구.. >_<

약간의 고비가 찾아온 건지.. 재미있는 운동이 하기 싫어지고 자꾸 몸이 지친다.

몸이 지치니까 운동이 하기 싫어지는 거겠지..

지난 한 달 간은 운동하다 지칠까봐 잘 챙겨먹고 그랬는데,

이젠 먹는 것도 귀찮고, 운동하는 건 더 귀찮고, 만사가 다 귀찮아지기 시작한다.

이 일을 우야믄 좋을꼬-

잘 버텨내야 할텐데... ㅠ_ㅠ

이번달은 열심히 살이 빠져야 할 시기 !

좀 더 분발해서 화이팅해야만 하는 중요한 시기란 말이다!

그런데 이렇게 중도포기 하고 싶을 정도로 체력이 바닥나다니..... 어흑흑

아침이면 벌떡벌떡 일어나서 공복 유산소 한시간씩 하고 도시락 싸서 신나게 운동하러 가던

그 에너지는 다 어디로 간건지.. 이제는 아침 9시까지도 자느라고 못일어나기 일쑤..

그렇다고 늦게 자는 것도 아닌데 도저히 일어나질 못하고 피곤해서 골골대는 꼴이란...

이번 2주간은 정말 '피곤에 쩐' 주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겠다.

화이팅..화이팅.. 화이팅.... 하고 외쳐보지만,

사실, 화이팅이 잘 안된다 오늘은...

어흑.

누가 저 대신 화이팅 좀 외쳐주세요,.

제가 정신 번쩍 들 정도로 아주 힘차게 말입니다!

트레이너강-*
화이팅-* 제가 화이팅 외쳐 주지요^^* 다음주부터는 정말 열심히!! 화이팅 입니다.!!
4주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말 잘 따라 와주셨구요!! 벌써 4주가 지나갔습니다. 남은 12주 조금더 힘내서 화이팅 입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스트레칭 따라하기-*
아주 간단하니 한번씩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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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009.06.07 07:50
  2. BlogIcon jjy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좋군요 +_+
    피트님 오늘도 베스트 축하해용 ㅎㅎㅎㅎ

    2009.06.07 10:05
  3. BlogIcon INNYS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요새 골프스윙으로 한 3인치 줄였습니다. 골을 딱 때리는 순간, 뱃살 속의 하얀 지방을 덜덜 떨리는 것을 느낍니다. 강추합니다^^

    2009.06.07 10:21
  4. BlogIcon 행복박스  수정/삭제  댓글쓰기

    몸무게는 많이 안 줄어도 전체적으로 몸의 라인이나..뱃살이..
    눈에 띄게 달라지네요^^

    2009.06.07 12:17
  5. 눈먼냥이  수정/삭제  댓글쓰기

    미친듯이 밥 줄이고 운동만 한 효과 인거군요.
    일반식으로 먹고는 절대 나올수 없는 효과네요.

    2009.06.07 13:08
    • BlogIcon 트레이너강  수정/삭제

      식사는 일반식으로 했습니다.^^ 꾸기 회원님이 자주 드시던게 센터 근처에 있는 샤브샤브를 자주 드셨죠..^^ 일반식을 하더라도 눈에 보이는 지방만 줄이고 야채를 많이 먹을려고 노력했죠.. 즐거운 주말되세요^^

      2009.06.07 13:21
  6. 이죽살  수정/삭제  댓글쓰기

    흑흑...ㅜ_ㅜ 10kg 쪄버린 내 몸.... 나두 저분처럼 맹렬히 운동하고 용렬히 먹어야 하나 아...정말... 의지박약아...ㅜ_ㅜ

    2009.06.07 13:31
  7. 김영우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기 사진의 원근 거리감에 따라서 그렇게 보여지는 면도 없지않아 있는 듯 ...하네요

    저만 그렇게 보이는 건가요 ? ^^;;;

    2009.06.07 14:29
    • BlogIcon 트레이너강  수정/삭제

      그렇습니다. 아무래도 전문적으로 사진을 찍는게 아니라 매번 사진이 똑같을수가 없는거 같습니다.^^

      2009.06.07 19:18
  8. BlogIcon 검도쉐프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화이팅 화이팅입니다.
    다이어트는 심리적인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살이 빠진 자신의 모습을 그리면서 지치지 않도록 힘내세요.

    2009.06.07 15:05
  9. BlogIcon 바래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살짝 헷깔려서 그러는데 위에 몸무게를 적은 표에 1주차 2주차.. 가 아니라 혹시 1주차 4주차 아닌가요?

    어찌되었든
    꾸기님도 트레이너 강님도 화이팅입니다. 노력하신 효과가 많이 나는데요.

    2009.06.07 16:19
  10. 감정정리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영상의 스트레칭^^ 보고 따라 하기 쉽네요 ^^
    행복한 주말되세요.
    ^^

    2009.06.07 20:54
  11. BlogIcon 새벽5시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트레칭 저두 따라 해 봐야지 하는 1인 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09.06.08 10:21
  12. BlogIcon I Feel the Echo  수정/삭제  댓글쓰기

    눈에 띄게 효과가 나타나는거 같네요.
    사진을 보니 미인이신데 살까지 빼시면 더욱 아름다워지실 듯..
    꾸기님과 트레이너강님 화이팅입니다.!!

    2009.06.08 14:38 신고
    • BlogIcon 꾸기  수정/삭제

      감사합니다!
      약간 정체기에 빠졌습니다앙..
      가장 노력해야 할 이제 두달 차인데..
      화이팅 해주시는 만큼 노력하도록 할께요~~

      2009.06.09 09:47
  13. BlogIcon 루비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두번 하기는 쉬운데
    꾸준히 하는건 정말 쉬운 일이 아닌 듯...
    열심히 해봐야징~!

    2009.06.08 15:53
    • BlogIcon 꾸기  수정/삭제

      자꾸 게을러지기 쉽상입니다앙..
      에너지 넘치던 처음 마음이 다 어디로 갔는지 말이지요..
      이제 겨우 한 달이 지났는데..
      남은 12주 정말 화이팅 해야하는데 말이죠!
      꾸준히 한다는 건 정말 멋지고 근사한 일인 것 같아요.
      제대로 꾸준하기가 어려워서 더욱 그러하겠죠?
      멋지고 근사한 일!
      꼭 이뤄낼 수 있도록 계속 화이팅 해주세요~~
      화이팅팅팅!!!

      2009.06.09 09:50
  14. 쿠키  수정/삭제  댓글쓰기

    꾸기님의 의지도 중요하지만 바르게 안내해주시는 강트레이너님이 계셔서 가능한 일이겠지요.
    남은 12주도 더욱더 박차를 가하시면 좋겠네요...^^
    꾸기님,강트레이너님 두분모두 화이팅~!!

    2009.06.08 20:07
    • BlogIcon 꾸기  수정/삭제

      화이팅팅팅!!!
      남은 12주... 와우~
      정말 화이팅이 아닐 수 없어요.
      요즘들어서 굉장히 슬럼프 스러워요.
      운동도 좀 하기 싫어지고..
      먹는 거에 대해서 자꾸 식욕이 장난 아니게
      절 괴롭혀서 폭식의 유혹에 빠지게 됩니다앙..
      그럴 때면 수박 폭식... 합니다앙..ㅋㅋ
      아무튼, 많은 분들이 보고 계시니
      꾸준히 노력해서 멋진 모습으로 보답해야겠지요!
      화이팅! 또 화이팅입니다앙~~

      2009.06.09 09:46
  15. BlogIcon Hwan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용하고 상관 없는 이야기지만 사진의 얼굴은 좀 가려야 하는 것이 아닌지요...

    2009.06.09 18:42
  16. BlogIcon 솔소리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년에 한 3개월은 헬스하고 한 3개월은 수영하고
    시간나면 등산도 꾸준히 하는데 내장비만이 잘 안빠져요!!
    워낙 술을 좋아해서리.....
    잘보고 갑니다.

    2009.06.10 22:31
  17. 오리아빠  수정/삭제  댓글쓰기

    날씨가 더워지면서 운동이 조금 더 힘들 수 있겠어요. 수분 충분히 섭취하시구요~
    저도 식사조절,운동 한지 14주 되었네요.운동은 석 달 한주기 하고 한 주 쉬어서 실제로는 13주네요
    한 4년만에 운동하는거였는데 시작때 키180에 101.5Kg 에서 현재 85Kg 입니다.
    계획보다 체중이 좀 더 줄어서 근손실이 좀 있는듯 하지만, 나름 그럭저럭 잘 했다 싶어요.
    예전에는 무식한 다이어트(마냥 운동, 마냥 굶기 요런거)만 했었거든요 ^^;
    열심히 하시되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가려면 너무 무리하지 않는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이거야 뭐 강트레이너님이 계시니 걱정없네요. 플랜 잘 짜주시겠지요 ^^
    저 같은 경우는 7일~10일마다 식단에 못올리는 음식 먹고 싶은걸 한 번씩 먹어줬구요.
    참다참다 못참고 먹게 되면 폭식을 하는 경우가 있어서
    저는 그 수준 전에 의도적으로 먹되 양을 좀 적게, 천천히 먹으면서 소량에 만족도를 극대화 해줬어요 ^^
    사진 보니 체지방 많이 줄이셨네요. 조금씩 성과가 눈에 보이면 의욕도 생기지요.
    정말 두 달쯤 전 제 상황이셔서, 남의 일 같지 않아서, 제 자랑도 슬쩍 섞어서(죄송^^;;;)
    좀 길게 댓글 남기네요. 몸은 정직 하답니다. 두 분 모두 힘내세요. 화이팅~

    2009.06.11 11:13
    • BlogIcon 꾸기  수정/삭제

      와우! 13주만에 16,5키로를 빼시다니! 정말 대단하시네요. 저도 그렇게 빼야하는데 말이지요! 저는 20키로!
      거기에 플러스 되면 더 좋구요~
      넹.. 운동은 강쌤이 리드하는대로 무조건 따라가기만
      하니까 운동은 걱정 안하는데.. 식탐 조절이 쉽지가 않으네요~ 워낙에 먹는 걸 좋아하는데다가, 다이어트 식단을 먹고있긴 한데..이게 또 워낙에 많이 먹으니까...-_-;;
      문제가 되고 있답니다앙..흐흐..
      저도 먹는 거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으려고
      왠만하면 먹고싶으면 다 먹습니다앙.. 대신에
      살 안찌는 걸루다가 많이 먹으려고 하는데, 그게 대부분 탄수화물인 과일종류가 되더라고요. 차라리 단백질을 더 많이 먹으라는 조언이 있었어요. ㅠ_ㅠ 그래도 꿋꿋이 먹고싶은 거 열심히 먹는다는..ㅋㅋ
      먹은 거 보다 움직이는 걸 더 많이 해서
      더 운동 열심히 하면 되죠! 라고 말해보지만,,
      사실 먹는 게 더 많은 것 같다는... 흐흐..
      정말 멋지세요 오리아빠님!!
      저도 물론, 중도에 포기하는 일은 없겠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열운하려 합니다~~
      지켜봐주세요~~~
      쭉빵늘씬 몸짱이 될테니까욥!
      화이팅 감사합니다~~~~~~

      2009.06.11 23:36
  18. BlogIcon 세미예  수정/삭제  댓글쓰기

    완전 딴사람같습니다. 다이어트 배둘레햄 한꺼번에 잡을 확실한 비책이 없을까요.
    잘보고 갑니다.

    2009.06.11 11:14
    • BlogIcon 꾸기  수정/삭제

      비책이랄 게 따로 있을까요~
      적절한 식이조절과
      그저 꾸준한 운동만이 구원의 길이요!
      다이어트 생명의 길이요!
      세미예님 화이팅!!!!입니다~
      지금 당장 나가서 뛰세요~
      뱃살 빼는데는 뛰는 것 만큼 효과 좋은 게 없다네요~
      승리하세요!!!!

      2009.06.11 2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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