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는 튼튼 몸은 S라인만들기-* (함께운동해요-)

지난글 2009. 5. 31. 06:40 Posted by 트레이너"강"


안녕하세요. 피트니스월드의 트레이너강 입니다.

현제 피트니스월드에서 평생 몸짱 프로젝트를 진행중 입니다.

(예전으로 돌아가고파-*)

이제 3주차 시작하고 있지만, 열심히 잘 해주시는 꾸기 회원님 화이팅!!

꾸기회원님이 운동을 하면서 느낀점을 블러그에 포스팅하셔서 가져왔습니다-*

- I'm Thinking...

2주가 지났다.

운동 처음 시작할 땐 사실, 잘 할 수 있을까...하는 조바심과 걱정이 반반이었는데,

"저만 잘 따라오세요!"하던 트레이너의 말 처럼, 하루하루 운동 리드하는대로

체력이 되는 한, 내가 지치지 않고 잘 만 따라한다면 그 어떤 것도 가능할 것 같단

생각이 든다. 저질 체력 덕분에 잘 지쳐서 그게 문제지....

그래도 확실히 체력적으로 차이를 느끼는 게 서킷 할 때다.

처음 서킷 할 때에는 정말 한 동작 한 동작 끝나기가 무섭게 털썩 털썩 주저앉아버리기

일쑤였는데, 이제는 제법 속도에 맞게 따라도 하고, 2세트 무난하게 끝낼 수도 있게 되었다!!!!

진짜 믿기지 않을 정도로 신기한 장족의 발전이 아닐 수 없겠다~

덕분에 다음주부터는 서킷을 2세트에서 3세트로 늘리겠다는 트레이너의 어명.....이 떨어졌다.

이제 겨우 적응 했는데, 난 또 겔겔거리기 시작하겠구만~ ㅋㅋ

그래도 힘들 때 마다 화이팅 해주던 트레이너 덕분에 힘 내서 하루하루 즐겁게 운동을

할 수 있었던 게 가장 큰 힘의 원천! 강쌤~ 항상 감사, 또 감사~

정말 번번히 말하는 거지만, 혼자 했더라면 절대 이룰 수 없는 것들!

아... 근데 왠지 많이 지치는 이번 주말..

휴식이 필요한가보다.. 많이 푹... 쉬어줘야지잉..

체중 감소에 왠지 욕심이 생겨서 식단 조절을 좀 더 타이트하게 하고 싶단 생각이

들지만, 그렇게 되면 탄수화물 부족하다는 말을 박쌤께 들을 게 불보듯 뻔하기에...

열심히 잘 챙겨먹어야겠징?

오늘은 주말에 먹을 것들 요리 좀 해놓고.. 생선구이도 해 먹어야징..

키로수는 1키로 정도 밖에 안빠졌찌만, 뱃살하고 등살에 울퉁불퉁 했던 라인들이

꽤 많이 줄었다앙..  날렵한 허리라인이 되는 그날까지 끝까지 고고씽 화이팅이얍!!

예예예~~~



3주차는 집에서도 간단하게 따라할수 있는 아주 쉬운?? 허리, 복부,허리,몸통 운동을 같이 해보시죠^^*

몸을 이용한 스트레칭과 간단한 근력운동, 짐볼을 이용한 운동을 함께 하겠습니다^^*
(스트레칭 시간이 조금 짧습니다. 10초씩 해주세요-*)


짐볼을 이용한 간단한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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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BlogIcon 꾸기  수정/삭제  댓글쓰기

    체지방 6%를 향한 마지막 주간!
    이제부터 시작이네요.
    강쌤! 이번 한 주 완죠뉘 화이팅 하자구욥!

    2009.05.31 08:58
  2. BlogIcon 용짱  수정/삭제  댓글쓰기

    유부 & 강 님 헬스장은 어디에 있는겁니까?? 갈수있으면 가서 직접 해보고 싶어요~!!!!

    몸짱으로 거듭나고 싶은 1인.. 81에 60키로인 소말리아인지라..ㅠㅠ

    2009.05.31 11:14
    • BlogIcon 트레이너강  수정/삭제

      저희 헬스클럽 운영하지 않습니다.^^; 유부빌더님은 의사시구 전 프리랜서 퍼스널트레이너입니다. ^^;

      2009.05.31 12:10
  3. BlogIcon 미자라지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결과 있으실겁니다 화이팅!!^^

    2009.05.31 11:35
    • BlogIcon 트레이너강  수정/삭제

      미자라지님 반갑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열심히 하겠습니다.아자!!^^

      2009.05.31 12:11
  4. 오겡끼  수정/삭제  댓글쓰기

    열심히 하시네요!!! 저도 자극좀 받아야 겠습니다. ㅎㅎㅎ 화이팅!

    2009.05.31 21:57
  5. BlogIcon 행복박스  수정/삭제  댓글쓰기

    짐볼 공간 차지해서 바람 다 뺐는데
    영상보니깐 다시 불어놔야겠어요^^

    2009.06.01 03:46
  6. 뚜--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윗몸일으키기도 하고
    여러가지 스트레칭과 팔굽혀펴기와 아령을 가지고 운동을 해서 그런지
    팔에 알통이라는게 생겼는데
    체중은 늘고,
    팔두께가 두꺼워진...
    이거 원래 이런거 맞는건가요??
    근육생기면 살빠지는거 맞나욤??
    이런 운동들 그만 둬야..하나요??

    2009.06.02 1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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