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역 정형외과 박상준의원 공식 블로그

박상준원장/자질구레한 이야기

건강 블로거들의 모임, 건강은 없다! (등장인물 : 유부초밥, 섹시강, 한우를타고, 날아라일등, 살빼기성경)

몸짱의사 2010. 3. 31. 11:41


지난 주 금요일 즈음 '섹시강'군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

섹시강 : 형~ '날아라 일등' 님이 다음뷰 건강 카테고리 블로거들 끼리 함 모이자는데요, 언제 시간 되세요?


딸딸이 아빠이면서 유명한 치과의사 블로거이신 '날아라 일등'님이 건강 카테고리 블로거들이 한번 모이자모이자~ 하시더니 드뎌 일을 내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유뷰초밥 : 음...일등 형님이 목욜날 대치동 쪽으로 오시는데 내가 목욜 시간이 안되네...화욜에 보자~ ^^* 근데 멤버는?


섹시강 : 형(유부초밥)이랑 저(섹시강)랑 '날아라 일등' 형님, 그리고 '한우를 타고' 님이 섭외가 되어 있습니다.

유부초밥 : 오케~!! 장소는??


섹시강 : 일등님이 집 근처 쥑이는 조개탕집이 있다는데요~ 거서 보죠~ ^^

유부초밥 : 조개??? 콜~~~~~!!!!!!


이렇게 시작된 건강블로거(?)들의 오프라인 모임!! 화요일 약속 당일 날, 요즘 다음 메인을 휘어 잡으며 초절정 울트라 캡숑 환상적인 동영상을 선보이고 계시는 '살빼기성경' 님이 합세하게되어 총 5명의 건강 블로거의 모임이 시작됩니다.


[1부 - 조개탕, 소주, 칼국수, 그리고 구름과자.......]



주선자 이시며 블로거들의 오프라인 모임에 요즘 맛을 들인 '일등' 형님이 일등으로 도착하고 한우를 타고님이 2등 그리고 유부초밥이 3등으로 약속장소에 도착합니다.

살빼기성경님이 4등으로 도착 할 무렵 기다리고 기다리던 조개탕이 나오고 광란의 건강 모임(?)의 서막이 울립니다. 소주를 너무나 사랑하는 일등 형님이 소주를 달리기 시작하면서 통성명과 호구조사가 시작되고 서열이 정해지면서 '야자'와 '형-동생'이 난무하고 '사랑의 언어(?)'가 뒤섞인 청국장 삘이 가득한 모임이 무르익습니다.



 
한우를 타고 : 아 요즘 다음 메인이 나 너무 안밀어주는거 같아요~~~!!!!



유부초밥 : 한우야 나도 눈 밖에 난지 오래다~!!!!! 크핫~~ 쏘주나 줘봐!!!!!!


살빼기성경 : 으흐흐...야들아 난 요즘 울트라 캡숑 잘나가지롱~~~~~호호호!!!


유부초밥 : 아흑 형님들 부럽습니다욧~!!! ㅡㅡ+ 그나저나 달려라 일등 형님~ 오픈캐스트 비법 좀 전수 해주시와요~~~~알랑방구~~뿡뿡뿡!!!


날아라 일등 : 이 놈~~!!! 맨입에 그게 되냐!!!! 알려주면 니가 조개탕 쏘는 거냐??? 으하하하~~!!!


유부초밥 : 아 놔~~~ 치사똥빤쓰~~~!!! 알려만 주시면 제가 조개탕만 쏘겠습니까??~!!! 크하하!!!


눈앞에 놓인 주먹만한 조개와 이슬이를 작살내며 보통 지구인들은 전혀 알아들을 수 없는 블로거들만의 외계어를 남발하는 와중에 '187cm-83kg 체지방률 10%'의 초절정 섹시가이~ '섹시강'이 나타납니다.

섹시강의 섹시한 종아리~

섹시강 : 헐레벌떡~~ 형님들 죄송해요~~ 마지막 레슨이 늦게 끝나는 바람에~~~!!! (so 섹시~~~)
만취한 일동 : @,.@;;;; 이런 개나리 시베리아허스키 십장생 섹시강아~~~!!! 왜이리 늦어~~ 얼렁 와라~~~ 소주부터 완샷해~!!! 컵가져와~!!!


섹시강의 마지막 합류로 멤버를 완료한 건강 블로거 모임!! 건강 블로거라는 이름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게 저녁 폭식과 술, 그리고 마지막으로................ 구름과자의 향연으로 이어집니다.


어이....구름과자 하나 줘봐~~!!!


음....나도....


저도요....!!!


이렇게 너도나도 구름과자를 하나씩 사이좋게 나눠 먹으면서 건강 블로거의 모임은 점점 나락으로 빠져 듭니다....... 
 



[2부 - 오뎅, 소주, 그리고 섹시강의 폭식과 만행(?)...]




1차에서 이슬이 10병 이상을 작살(?)내고 이미 정신은 안드로메다로 보낸 우리들은 대한민국 남성들의 술자리가 항상 그렇듯이 2차를 물색합니다.

눈에 들어온 곳은 바로 옆 오뎅바~!!! 조개탕집에 도착하자 마자 술먹는 하마처럼 술을 들이부은 섹시강군의 눈빛은 이미 모두를 잡아 먹을듯한 눈빛이 되어 있고 그 풍채까지 더해지면서 감히 눈을 마주치기 힘들 오오라를 뿜습니다.

오뎅집으로 가는 와중에 만취한 일등 형님의 푸념섞인 한마디가 들려옵니다.

일등 : 아 놔~~ 니들은 다들 180 넘는데 나만 169네~~~ 짱놔~~!!! @,.@+


오뎅바에 도착한 우리들은 다시 블로거의 외계언어를 남발하며 소주를 홀짝이기 시작합니다.



최근에 운동책 출판 때문에 무리한(?) 다이어트를 한 섹시강은 굶주린 사자가 먹잇감을 노려보듯 오뎅을 바라봅니다. 그리고 조용히...... 한마디를 남기고서는 눈 앞에 오뎅들을 작살내기 시작합니다.

섹시강 : 형님들.....저 다음주에 동영상 촬영해야해요. 오늘까지만 먹을 거에요...............................다 먹어 버리겠다!!!!!!!!!!!!


굶주린 맹수가 먹잇감을 먹듯이 섹시강은 혼자서만 십수개에 달하는 오뎅을 먹어 치우기 시작합니다. 무리한 다이어트와 요요현상의 몸소 보여주는 우리의 섹시강.........

혼자 먹기 민망+불안 했는지 연신 다른 사람들의 입에 오뎅을 밀어 넣습니다. 한대 맞을까봐 싫다는 소리도 못하고 다들 꾸역꾸역 받아 먹기는 하지만 이미 배는 터지기 일보직전... 먹다먹다 결국 형님들이 한마디 하십니다,

이놈아 너혼자 다처묵어~!!!!!!! ㄴ ㅑㅎ ㅏㅎ ㅏ @,.@+


맨날 올바른 식이요법, 꾸준한 운동, 올바른 치아건강을 강조하는 건강 블로거들의 모임은 수시간에 걸친 저녁폭식과 십수병의 참이슬, 그리고 백해무익하다는 구름과자의 향연으로 얼룩졌습니다.

어이~건강 블로거들~~!!! 니들이나 잘해~~!!!!! 크하하~~~ㅡㅡ+

에라 모르겠다~!!! 3명만 죽어라~~ ㅋㅋㅋ 섹시강이 한우를 타고님 책에 사인을 받고 기념 촬영 중...일등 형님은 멍 때리는 중~~ㅋㅋ
 

이 글에 등장인물들은 다음뷰 건강 카테고리 블로거로 활동하는 실존 인물들로써 블로그적 파장을 고려하여(?) 익명(?)을 사용하였습니다~ ㅋㅋㅋㅋ